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250130]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HW03 인솔교사 임미르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25-01-31 00:22 조회35회

본문

안녕하세요. 휘, 정우, 준서, 건희, 희정, 현서, 동익, 현우, 태양, 준우, 준현B, 지훈 인솔교사 임미르입니다.

 

 

 

오늘도 정규 수업이 진행되는 날입니다. 오랜만에 맑은 날씨가 우리 HW03 아이들의 아침을 밝혔습니다. 일찍 일어나는 일과에 적응이 됐는지 바로 아침 먹을 준비를 했습니다. 오늘 아침은 밥과 콩나물국, 김치, 계란, 햄야채볶음, 카야잼과 빵이 나왔습니다. 아이들은 카야잼이 맛있는지 항상 빵에 발라서 잘 챙겨 먹습니다. 아침을 먹고 수업 준비를 마친 아이들은 시간에 맞춰 수업에 들어갔습니다.

 

 

 

오전 수업 중 Michele 선생님 수업에서는 어제 스케치했던 피라미드, 문양 등 그림을 색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생각보다 꼼꼼하게 집중해서 그리는 아이들 모습이 너무 대견했습니다. Dillon 선생님 수업에서는 레고랜드 이야기를 하며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오전 시간에 피곤했을 아이들이지만 열심히 수업을 들었습니다.

 

 

 

오늘 스포츠 시간에는 영어 일기를 작성했습니다. 아이들은 쓸 이야기가 많았는지 술술 적어나갔습니다. 주제는 자유 주제였지만 아이들 모두 레고랜드에서 있었던 일을 작성했습니다. 이제 액티비티가 하나밖에 남지 않아 아쉽다는 아이들과 너무 즐거워서 다음에 또 오고 싶다는 아이들도 있었습니다. 아이들의 감정을 영어로 표현하기 어려웠을 텐데 나날이 성장하는 모습이 너무 대견하게 느껴집니다.

 

 

 

오전 수업을 마친 아이들은 점심 식사를 하러 내려갔습니다. 오늘 점심 메뉴는 밥, 김치, 불고기, 가지야채볶음, 모닝글로리, 된장 시래기국이었습니다. 우리 아이들은 배가 많이 고팠는지 배를 든든히 채우고 오후 수업을 들어갔습니다.

 

 

 

오후 CIP 수업 시간에는 비즈나 실 하나를 선택하고 팔찌 만들기를 진행했습니다. 각자 원하는 이니셜이나 비즈를 선택해 아이들의 개성이 드러나는 팔찌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비즈 팔찌는 실에 하나하나 넣어야 했기 때문에 집중력이 많이 필요했고, 시간도 많이 소요됐습니다. 실 팔찌 또한 실 3개를 엮어서 만들었으며, 사이즈도 잘 맞춰야 했습니다. 한 명당 1개의 팔찌를 만들었는데, 몇몇 아이들은 저를 위한 팔찌를 만들어주었습니다. 그 마음이 너무 기특했고 고마웠습니다.

 

 

 

모든 정규 수업과 수학 수업까지 마친 아이들은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 오늘 저녁은 밥, 카레, 계란국, 치킨까스, 가지볶음, 계란 장조림, 오렌지였습니다. 저녁이 입맛에 맞았는지 너무 잘 먹었습니다. 저녁을 먹고 1시간 정도 자유 시간을 가진 후, 그룹방에 모여 단어 시험을 봤습니다. 기준에 맞게 통과한 아이들은 바로 장기자랑 연습을 시작했습니다. 우리 반 아이들 모두 완벽하진 않지만 안무를 거의 다 외우고 노래에 맞춰 연습했습니다. 많이 피곤했을 아이들은 올라가 잘 준비를 하고 잠에 들었습니다.

 

 

 

내일도 정규 수업이 진행됩니다. 우리 아이들 컨디션 관리 잘하고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들 개별 코멘트입니다]

 

준우: 준우는 여기 생활에 적응하며 지내는 게 괜찮다고 합니다. 선생님 중에서는 트래비스 선생님이 수업 중에 보드게임도 같이하고 재미있게 수업을 해줘서 제일 집중하기 좋은 수업이라고 합니다. 준우는 밥이 입맛에 맞는지 밥도 잘 먹고 친구들과 잘 지내고 있습니다.

 

 

태양: 태양이는 아직 목이 조금 따가워 물을 많이 먹고 있다고 합니다. 태양이는 이번에 반이 바뀌게 되어 Dillon 원어민 선생님을 처음 만나게 됐는데, Dillon 선생님이 너무 재미있다고 합니다. 태양이 목이 금방 낫도록 많이 신경 쓰겠습니다.

 

 

현서: 현서는 오늘 수업 중 SHIVA 선생님 수업이 제일 재미있었다고 합니다. 수업 중 Hangman 게임을 하면서 영어를 공부하고 배울 수 있어서 재미있다고 합니다. 현서는 쉬는 시간마다 한강 작가의 『작별하지 않는다』 책을 읽고 있습니다.

 

 

현우: 현우는 오늘 목이 좀 따갑다고 해서 약을 먹고, 물을 많이 마시고 있습니다. 컨디션 관리 잘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우는 Jorge 선생님이 수업을 제일 적극적으로 하고, 수업 중 한국말을 계속 하려는 모습이 귀엽게 보인다고 합니다.

 

 

희정: 희정이는 공부를 계속해서 머리가 좀 아프다고 합니다. 하지만 수업 시간에 반 친구들이랑 다 친해서 재미있고, 수업 레벨도 딱 맞는다고 합니다. 선생님 중에서는 Travis 선생님 수업이 제일 재미있어서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고 합니다.

 

 

준현B: 준현이는 오늘 아침에 일어났을 때 몸살 기운이 있다고 해서 오전에 약을 먹고 푹 쉬도록 했습니다. 오후에 보니 완전 생생해졌다며 원래의 준현이로 돌아왔습니다. 준현이는 Jorge, Travis 선생님들이 너무 재미있고, 수업도 잘 가르쳐주신다고 합니다.

 

 

준서: 준서는 오늘 writing을 너무 많이 해서 어깨가 조금 아프다고 해서 파스를 붙였습니다. 준서는 장난기가 많아 쉬는 시간에 뭐 하나 보면 항상 친구들과 장난치고 있습니다. 준서는 오늘 단어 시험도 다 맞고, 장기자랑 연습도 제일 열심히 합니다.

 

 

지훈: 지훈이는 Travis 선생님이랑 대화하는 게 재미있다고 합니다. 장기자랑 연습도 열심히 해서 안무를 벌써 다 외웠습니다. 지훈이는 오늘 비염이 조금 심해져 약을 2번 먹었다고 합니다. 비염이 심해지지 않도록 지훈이 컨디션 관리 잘하겠습니다.

 

 

휘: 휘는 쉬는 시간마다 마주치면 항상 웃고 있습니다. 항상 해맑은 미소로 친구들과 지내고 쉬는 시간마다 친구들과 모여 수다를 떨고 있습니다. 수업도 빠짐없이 들어가고, 방 청소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동익: 동익이는 이번 장기자랑의 에이스입니다. 춤을 이전에 많이 춰봤는지 자신감이 넘치고, 안무도 금방 외워서 다른 친구들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수업듣느라 많이 피곤할테지만 열심히 수업을 들을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너무 대견합니다.

 

 

건희: 건희는 암기력이 매우 뛰어난 아이 같습니다. 단어 시험도 거의 틀리지 않고, 이번 장기자랑 안무도 금방 외워서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쉬는 시간에는 친구들과 너무 즐겁게 놀고, 수업도 잘 따라가고 있습니다.

 

정우: 정우는 안무를 제일 빨리 외운 아이입니다. 단어시험을 볼때마다 암기력이 좋은걸 알고 있었는데, 이번 장기자랑 연습에서도 정우의 암기력이 드러나는 거 같습니다. 정우의 무대 기대하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댓글목록

정지훈님의 댓글

회원명: 정지훈(drizzle413) 작성일

수요일에 통화할땐 비염 괜찮았다고 했는데..;; 다시 심해졌나봐요..
심해지면 마스크를 쓰라고 얘기부탁드려용(물론 안쓸꺼 같지만요)
돌아오는 날까지 안전히 아프지 말고 잘 있다가 오길 바래봅니다.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인솔교사(leader_25w)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지훈이 어머님. 지훈이 인솔교사 임미르입니다.

지훈이 비염 심해지면 마스크 꼭 끼라고 전하겠습니다. 캠프가 마무리될 때 까지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잘 관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정우님의 댓글

회원명: 이정우(dan0425) 작성일

선생님, 안녕하세요~  정우 코멘트가 없어요~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인솔교사(leader_25w)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정우 어머님. 정우 인솔교사 임미르입니다.

정우 코멘트가 누락되어 다시 업로드 하였습니다. 다음번에 올릴 때 잘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