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250130]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HW04 인솔교사 이영준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25-01-31 02:44 조회39회

본문

안녕하세요! 준현A, 은찬, 강현, 민규, 은혁, 지완, 은재, 준우, 정우, 유원, 승한이 담당 인솔교사 이영준입니다.

 

오늘 말레이시아는 맑은 하늘과 함께 시작하였습니다. 아침이 되자 아이들은 하나둘씩 스스로 일어나 하루를 준비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제는 기상 시간이 익숙해져서 깨우지 않아도 먼저 일어나는 아이들도 보입니다.

 

아침 식사는 콩나물국, 햄 야채볶음, 계란, 카야 잼과 빵이 제공되었습니다. 오늘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카야 잼이 나왔습니다. 아이들은 빵을 두 개씩 가져가거나 잼을 가득 발라 먹으며 아침을 즐겼습니다.

 

오늘 영어 일기 작성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이들은 어떤 내용을 적을지 고민하며, 캠프에서의 하루를 글로 남겼습니다. 워터파크에 대한 기대감, 장기자랑 준비 과정, 그리고 한국에 돌아가면 하고 싶은 일들까지 다양한 주제가 등장했습니다.

 

CIP 시간에는 팔찌 만들기 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아이들은 매듭 팔찌와 비즈 팔찌 두 가지 방식 중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해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몇몇 아이들은 자신의 팔찌뿐만 아니라 인솔 선생님들에게 선물할 팔찌를 만들어 주는 따뜻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점심 메뉴로는 불고기, 가지 야채볶음, 모닝글로리, 된장 시래기국이 제공되었습니다. 불고기가 나오자 아이들은 더욱 신이 나서 식사를 했고, 배식을 한번 더 받는 아이들도 많았습니다.

 

오후에도 정규 수업이 진행되었습니다.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수업에서 아이들은 보드게임을 하며 자연스럽게 영어 표현을 익히고, 팝송을 배우며 가사를 해석하는 활동을 했습니다. 또한 아이들이 적극적으로 대화에 참여하는 태도가 돋보였습니다.

 

저녁 메뉴로는 밥, 카레, 계란국, 치킨까스, 가지볶음, 계란장조림, 오렌지가 나왔습니다. 아이들은 긴 수업에 배가 고팠는지 배식을 많이 받았습니다. 저녁을 먹고 영단어 시험이 진행되었습니다. 매일 영단어 시험보는 것이 쉽지 않을 텐데 아이들은 열심히 외워서 좋은 점수를 받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시험이 끝난 후에는 본격적인 장기자랑 연습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캠프가 마무리될수록 친구들과 더욱 가까워지고, 마지막까지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감동적입니다. 내일은 수영 스포츠가 예정되어 있어 아이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지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개별코멘트입니다.

 

[준현A] 준현이는 요새 웃음도 많고, 친구들과 말도 많이 합니다. 평소에 공부도 열심히 하여 영단어 시험에서 높은 점수를 받습니다.

 

[은찬] 은찬이는 정말 어른스럽다고 해도 될 정도로 좋은 행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른 인솔 선생님들도 은찬이를 칭찬할 만큼 매력적인 아이입니다.

 

[강현] 강현이는 친구들과 먹을 것도 나눠 먹고, 한국 가서 연락하자며 아이들의 연락처를 모으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수업에도 열심히 참여하고 있습니다.

 

[민규] 민규는 요즘 들어 웃음 모습이 잦아졌습니다. 물론 긴 수업에 힘들어하기도 하지만, 최대한 들으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대견합니다. 레고랜드에서 곰돌이 푸 키링를 보고 제가 생각났다며 줬는데 너무 기특했습니다.

 

[은혁] 은혁이는 처음에는 말이 없었는데 점점 이야기를 나누어볼 수록 정말 귀여운 아이인 것을 느낍니다. 남은 캠프도 즐겁게 지내다 갔으면 좋겠습니다.

 

[지완] 지완이는 조용하지만 매력적인 아이입니다. 특히 웃는 모습이 참 인상깊습니다. 공부도 열심히 하고 있어 앞으로가 기대됩니다!

 

[은재] 캠프 초반과 매우 달라진 모습의 은재입니다. 활발하게 친구들과 놀기도 하고, 노래도 잘 부릅니다. 영단어 시험에서도 매번 높은 점수를 받습니다.

 

[준우] 준우는 캠프 내내 아프지 않고, 수업에 성실히 참여하고 있습니다. 수학 문제도 열심히 풀고, 무엇보다 꾸준한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정우] 정우는 룸메이트 친구들과 너무 잘 지내고 있습니다. 서로 장난도 치고, 이야기도 많이 하고, 노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습니다. 앞으로도 잘 지내다가 갔으면 좋겠습니다.

 

[유원] 유원이는 저희 조의 반장 같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설득력이 좋아 이번 장기자랑 곡을 정할 때도 아이들의 의견을 수렴하는데 큰 역할을 하는 모습입니다.

 

[승한] 승한이는 룸메이트 친구들과 단짝이 된 것 같습니다. 액티비티를 다닐 때, 개인 시간 등 서로 친하게 잘 노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김민규님의 댓글

회원명: 김민규(nosonaki15) 작성일

잘 리드해주신 덕분에 민규가 잘 성장하고 있는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감사합니다.